카테고리 없음

성수 맛집 진작 다이닝

로로로야 2024. 5. 13. 13:13
반응형

 

 

성수동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속한 법정동 성수동 1가와 성수동 2가를 포함하는 지역으로, 흔히 '뚝섬'이라고 부르는 지역이고 한강과 중랑천이 만나는 합류부에 위치하는 반도 형태의 지역이라고 합니다.

 

성수동은 핫플레이스가 되기 전까진 강 건너 강남과 비교해 낙후된 공장지대라는 인식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강남보다 성수동이라 할 정도로 핫플레이스가 되기도 했는데요. mz 외국인들한테도 예전의 명동보다는 성수동이 쇼핑성지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이런 핫플레이스에서 맛집은 빼놓을 수가 없죠

 

 

성수동 맛집 진작 다이닝

진작다이닝은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고 주변 환경이 조용한 편이었어요. 내부 환경은 테이블 사이가 좁은 가게들에 비해 쾌적한 공간과 테이블 사이에 많은 공간이 있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였어요. 

 

주방은 반오픈식으로 되어 있었지만 깔끔해 보였고 주방에서 나는 소리는 전혀 식사에 지장이 없었어요.

 

 

진작 다이닝 위치 

뚝섬역 1번 출구로 나오면 가까운데요. 지도 켜고 가다 보면 길 찾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진작 다이닝 메뉴

담백한 맛보다 깔끔한 맛이 있어 저는 너무 좋았어요. 느끼하지도 짜지도 않은 적당한 간에 깔끔한 맛에 정말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우니바질 스파게티인데요. 면이 탱글탱글하고 적당하게 정말 잘 삶아졌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든 카츠와 후토마끼도 주문했답니다.

 

 

진작 다이닝에서 수저와 포크의 무게감으로 손에 쥐였을 때의 느낌이 좋았어요. 하지만 조금 무게가 있고 얇아서 사용하기에 손이 조금 아프긴 했지만 느낌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