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성수 갓성비 맛집

로로로야 2024. 8. 1. 00:01
반응형

 

 

성수 까사아지오 위치 

 

성수역 4번 출구에서 2~3분 걸으면 바로 보이는데요. gs25 편의점을 향해 걷다 보면 금방 도착합니다. 

 

 

까사아지오 맛 후기 

저는 처음에는 모르고 들어갔는데요. 피자는 화덕피자였습니다. 직접 화덕으로 구워주는 피자여서 정말 맛있었고 크기도 적당해서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스파게티는 그냥 그랬어요. 면을 너무 삶은 것 같은 느낌이 있었지만 양이 푸짐해서 좋았어요.

 

다만 불편한 점은 물이랑 기타 필요한 식기는 셀프인데요. 물은 매번 한 컵 씩 내려서 먹어야 한다는 게 좀 불편했고 물만 비치되어 있다면 정말 좋았을 것 같아요. 

 

 

 

까사아지오 내부 분위기

 

인테리어는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는데요. 매장 내 테이블도 넓어서 좋았어요. 

 

저기가 바로 화덕피자 굽는 곳이랍니다. 

 

매장에 이렇게 와인도 있는데요. 예쁜 와인들이 정말 많았어요.

 

여기가 바로 키오스크 주문하는 곳이랍니다. 진동벨은 임의로 잡으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