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스타벅스 경동 1960 가는 길

로로로야 2024. 8. 5. 00:01
반응형

 

 

 

스타벅스 경동 1960 위치  

 

스타벅스 경동 1960 은 제기동역 경동시장에 위치해 있는데요. 저는 찾기가 조금 어렵더라고요. 

 

 

 

스타벅스 경동 1960 가는 길 

 

저는 버스로 가서 경동시장에서 내려서 걸어갔답니다. 만약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제기동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경동시장까지 가시면 되는데요. 경동시장 광성상가 4번 게이트로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정관장이랑 스타벅스 간판이 있답니다. 

 

 

 

스타벅스 간판이 정말 작아서 잘 보이지 않을 수 있는데요. 지나치지 않도록 정관장을 찾거나 금성전파 전시를 찾아가시면 된답니다. 

 

 

입구를 찍지 못했는데요. 입구는 정말 예쁘고 감성 그 자체였어요. 스타벅스 입구도 좀 작았는데요. 금성전파 전시랑 같이 있어서 나름 볼거리가 있었어요. 

 

신메뉴 유니콘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환타 같은 맛이어서 별로였어요. 사이다 맛도 나는 것 같은. 가격대비 맛은 별로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