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베이커리 맛집 | 하츠 베이커리

로로로야 2024. 7. 9. 00:01
반응형

 

 

롯데 명동 하츠 베이커리 후기 

지나가면서 우연히 눈에 띄어 보았는데 베이커리 가게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 구매하시더라고요. 이건 뭐지 하는 마음에 다시 한번 돌아보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드는 생각은 저거 한 번 먹어 보아야겠다였어요.

 

시간이 되어서 다시 방문하여 베이커리랑 조각 케이크를 구매했는데요. 베이커리는 얼듯 지나가면서 스치며 보아도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었어요. 

 

 

 

저는 소금빵이랑 피쵸크림 크루아상, 가게의 시그니처인 팥빵, 그리고 당근 조각케이크를 구매했는데요. 한 개는 이름이 생각나질 않네요. ㅠㅠ 

 

 

팥빵은 안에 팥이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다 먹지는 못했답니다.

 

피쵸 크루아상은 위에 초콜릿으로 덮었고 안에 크림도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달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제가 선호하는 맛은 아니었답니다. 

 

소금빵은 음... 제가 생각했던 지금까지 먹었던 소금빵이랑은 조금 달랐는데요. 보통 밑 부분이 고소하고 바삭한데 이건 좀 다른 것 같았고 안에 소금인지는 모르겠으나 무언가가 있어서 기대와는 조금 달랐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었지만 그냥 보통의 맛이었어요. 

 

 

피쵸크림크로와상 옆에 베이커리도 구매했는데 음... 저는 솔직히 많이 달아서 그냥 그랬어요. 

 

 

하츠 베이커리에서 제가 구매한 것 중에 제일로 맛있었던 건 당근케이크였답니다. 이건 정말 다시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안에 견과류가 있어서 더 고소하고 맛있었고 위에 치즈크림 같은 맛의 크림은 색다른 맛이어서 저는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또 구매한다면 저는 당근케이크만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