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마스터 자격 과거에는 브랜드 개념이 단순한 ‘상표’ 정도로 인식되었으나 오늘날과 같은 정보화, 감성화 시대에서의 브랜드란 단순히 기업의 제품을 경쟁자의 것과 명확하게 구별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을 넘어서 그 이상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인 구매욕구를 자극하게끔 하는 그 무엇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현시점에서 우리는 브랜드 마케팅의 전략 및 가치평가, 브랜드의 차별화에 대한 기본지식 함양과 브랜드 가치전략 및 성장전략에 대해 제대로 이해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브랜드마스터 자격증은 개인과 기업의 핵심 무형자산인 브랜드(Brand)의 가치를 확인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육성, 관리하며 개인과 기업의 잠재력을 극대화하여 자본주의 4.0 시장에서 고부가가치 브랜드를 창출하는 브랜드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