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에어조던1 브루클린 | 나이키 플래시 세일 FLASHSALE

로로로야 2024. 9. 1. 00:01
반응형

 

 

에어조던 1 브루클린 사이즈 팁

나이키 공홈 리뷰랑 블로그 리뷰에서 모두 정사이즈 추천하여 정사이즈 주문했는데요. 

 

본인이 느낀 정사이즈라는 느낌은 원래 발 사이즈의 정사이즈가 아니라 기존 나이키 제품 구매 시 정사이즈로 구매하는 게 좀 더 맞을 것 같지 않을까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칼발에 발등이 살짝 높고 기존 사이즈는 225 신고 나이키는 230 사이즈 신는데요. 정사이즈 225 구매했는데 저한테는 발볼이 조금 작다는 느낌이 들었고 길이도 애매하게 딱 맞는다는 느낌이 들어서 230 사이즈가 더 잘 맞을 것 같더라고요. 

 

기존 나이키 제품 신는 사이즈 정사이즈로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나이키 플래시 세일 에어조던 브루클린 후기

나이키 요즘 주가가 떨어져서 그런지 갑자기 세일을 진행해서 필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예뻐 보여서 구매했는데요. 원가 20만 원 가까이 되는 제품을 싸게 구매해서 기분은 좋았답니다. 

 

재질은 가죽인데 부드럽게 나와서 신을 때 딱딱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하지만 보이는 것처럼 앞코가 조금 좁게 나와서 정사이즈로 하니 새끼발가락이 조금 닿는 느낌이 들어서 오래 걸을 수 없을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확실히 키높이는 될 것 같았어요. 6센티 되는 높이인데도 안정감이 있고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밑창도 정말 튼튼하게 되어 있어서 비 오는 날이나 눈 오는 날에 정말 안전할 것 같았어요. 

 

여름에 신기에는 조금 더울 것 같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잘 신을 것 같았어요. 여름 빼고 다 신을 수 있는 템이에요. 

 

하지만 부츠 특성상 통기성은 없는 건 좀 불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에어조던 브루클린 착용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