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엔터터엔먼트

레더 백팩 추천 | 가죽 백팩 추천 | 나일론 백팩 추천

로로로야 2025. 10. 21. 10:20
반응형

 

 

 

가죽 백팩 레더 백팩 추천 

요즘 부쩍 추워지면서 레더 백팩을 찾아보고 있었는데요. 아노에틱 백팩은 이미 많은 인기를 끌고 있었고 많은 리뷰와 소문으로 유명한 브랜드라 따로 찾아보지 않았어요. 다른 브랜드 위주로 예쁜 레더 백팩들이 정말 많아서 공유드립니다. 

 

첫 번째로는 분크 레더 백팩인데요. 분크는 토트백으로도 제법 인기를 끈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30만 원 중반 대었어요. 

 

다음으로 조이그라이슨 레더 백팩인데요. 이 백팩은 쓰리 웨이로 가능해서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겠더라고요. 가격은 40만 원대부터 20만 원 후 반대까지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쿠론 백팩입니다. 쿠론 레더 백팩의 가장 좋은 점은 뒤에 지퍼가 있어서 편하겠더라고요. 크기에 비해 끈이 좀 얇은 것 같지만 다른 건 다 예쁜 것 같아요. 가격은 20~30만 원대였어요. 

 

마지막으로 유르트 백팩인데요. 이 제품은 지퍼와 덮는 부분이 없는 것인데 그래서 더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겠더라고요. 브라운 컬러는 스웨이드 재질과 레더 재질이 혼합되어서 가을 겨울에 예쁠 것 같네요. 가격은 20만 원 후반 대였어요. 

 

 

나일론 백팩 

나일론 백팩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 건 역시나 쿠론의 듀스 백팩인데요. 29cm에서 가격이 정말 괜찮았는데 고민하는 사이에 품절이 되어버렸네요. 

 

레더 재질은 아무래도 가죽의 무게가 있다 보니 살짝 무게감이 들 수 있는데 나일론 재질은 레더보다는 많이 가벼워 보이더라고요. 

 

노스페이스 브리즈 백팩은 가방 끈이 넓어서 조금 더 안전감을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디자인도 다른 노페 가방 디자인과 달리 깔끔함이 있어서 여행 갈 때가 짐이 있을 때 잘 들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오스트카카라는 브랜드인데요. 이 제품 역시 디자인도 깔끔하고 뒷면에 지퍼가 있어서 여러모로 편하게 쓸 수 있겠더라고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과 정장 모두 잘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