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청량리역사 맛집 독립밀방

로로로야 2024. 6. 12. 00:01
반응형

 

 

청량리역사 맛집 독립밀방 위치 

청량리역사 3층 롯데마트 올라가기 전에 위치하여 있는데요. 폴바셋 매장 가기 전에 독립밀방이라는 가게가 있어서 사실 그렇게 막 튀지는 않았답니다. 

 

독립밀방은 청량리뿐만 아니라 지점이 여러 개 되는데요. 신라호텔 10년 경력의 오너 셰프가 운영하는 한옥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맛있을 것 같고 더 끌리는 면도 없지 않아 있었답니다. 

 

독립밀방 청량리점 내부 분위기  

가게 안에 입장했을 때 솔직히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고 쾌적해서 놀랐는데요. 저는 자리고 좁고 테이블도 몇 없을 줄 알았는데 정말 의외였어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커튼 같은 걸로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다른 테이블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독립밀방 청량리점 메뉴 

저는 스파게티랑 피자가 먹고 싶어서 세트로 주문하려다가 음료수를 먹지 않아서 단품으로 주문했는데요. 

 

음료수 드신다면 세트로 하시는 것이 조금 더 저렴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메뉴는 여는 양식집과 비슷하게 샐러드, 스파게티, 스테이크, 피자 이렇게 있었지만 메뉴가 좀 다양한 것 같기도 하고 독립밀방의 독특한 메뉴도 있는 것 같았어요. 

 

파스타는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오렌지 조각을 짜서 오렌지즙을 조금 섞어 먹으면 상큼함과 새콤함이 더해져 오일의 느끼함을 조금 덜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았고 위에 올려진 쑥갓? 같은 것도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달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 좋았지만 저는 스파게티 반 정도 남았을 때에는 조금 짜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건 부라타 마르게리타 피자인데요. 위에 올려진 부라타 치즈랑 쑥갓? 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에지도 바삭하게 잘 구워졌고 도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