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오쿠 두유제조기 에버홈 두유제조기 비교 후기

로로로야 2024. 6. 19. 16:13
반응형

 

 

에버홈 두유 제조기 후기 

오연수 두유제조기라고도 불리는데요. 에버홈 두유제조기는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저는 최신 버전으로 주문했답니다. 컬러도 깔끔한 화이트이고 그래도 최신버전이니 무언가 더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뚜껑은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서 제조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고무패킹으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하나 더 마음에 들었던 점은 이렇게 받침대 패드를 하나 주었는데요. 스크래치 방지에 좋을 것 같았고 소음 방지는 잘 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좋았어요. 

 

 

외관 모습입니다. 

 

 

에버홈 두유 제조기 최신 버전 이전 버전 차이 

비교 최신버전 이전버전
이미지
뚜껑 투명한 유리 플라스틱
출시일 24년 1월  23년 11월
터치 스크린 
 
 
보온기능 보온기능 별도 존재  제조 완료 후 1분 안에 뚜껑을 닫으면 자동 보온 유지

 

 

오쿠 두유제조기 24년형 후기

기존에 1인용 버전으로 사용하다가 24년형으로 구매해 보았는데요. 일단 뚜껑은 기존보다 올스텐으로 되어 있었어요. 

무게도 너무 무겁지 않았어요. 또한, 오쿠가 가장 좋았던 점은 촉감인데요.

 

존잡이나 겉에 표면을 만졌을 때 타사 제품에 비해 부드러운 촉감이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컬러는 저는 크림으로 구매했답니다. 

 

하지만 기존 버전에서 화이트 컬러가 저는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뚜껑은 이렇게 올스텐으로 되어 있답니다. 칼날은 금색으로 되어 있어서 조금 독특하긴 했어요. 

 

 

오쿠도 자동 세척기능이 있어서 일단 청소부터 해 보았답니다. 

 

 

오쿠와 에버홈 모두 안전을 위한 덮개가 있긴 한데요. 저는 오쿠의 안전 덮개가 사용하기 더 편리하더라고요. 

 

 

에버홈 오쿠 두유 제조기 비교 의견 

기존에 오쿠 1인용을 사용하다가 이번엔 3~4인용으로 구매했는데요. 일단 둘 다 두유 제조 시간은 30분 좌우였던 것 같아요. 전기 넣고 샤워하고 나오면 다 되어 있으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첫째, 무게감인데요. 두 제품을 비교해 보면 오쿠가 올스텐으로 되어 있음에도 에버홈보다 조금 더 가벼워서 좋았어요. 칼날은 다 충분한 것 같은데요. 아직 새 거라서 그런지 둘 다 잘 갈리는 것 같아요. 

 

둘째, 뚜껑입니다. 뚜껑은 저는 에버홈이 더 좋은데요. 기존에 오쿠 1인용 뚜껑도 플라스틱에 옆에 고무 패킹으로 되어 있어서 그냥 돌리기만 하면 열리고 닫히는 거였는데요. 이번에 오쿠 새 버전은 무언가 조금 답답함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올스텐이라서 정말 뜨거우니 손이 데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셋째, 입구인데요. 오쿠는 안에 액체를 따르는 입구가 스텐은 따로 없고 겉으로 감싼 플라스틱이 따로 조금 나와 있는데요. 조금 불편할 수 있겠다 생각했지만 의외로 다 따른 다음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