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해커스 기초영문법 0원 환급패스 수강 후기

로로로야 2024. 9. 8. 00:01
반응형

 

 

해커스 기초영문법 0원 환급패스 

언어란 참으로 신기하다. 조금만 하지 않으면 금세 잃어버리니 말이다. 현장강의를 듣고 한 달 쉬었다고 또 잘 생각이 나질 않았다. 그래서 찾아보다가 홀린 듯 박가은 선생님의 강의를 맛보기로 들어보고 나한테 맞는 것 같아서 수강등록을 하였다. 

 

솔직히 환급패스라고는 하지만 환급에는 별다른 희망을 걸지도 않았고 큰 매리트가 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왕 시작한 거 출석만 잘해도 환급해 주는데 환급을 받아야겠다는 마음에 하루하루 진행하게 된다. 

 

 

수강후기 

이미 맛보기 강의에서도 선생님이 나랑 잘 맞는다고 생각했기에 강의도 재미있었다. 딱딱함이 없었고 선생님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잘해주셨다. 말씀하시는 스타일도 시원시원하시고 팬이 되었다. 

 

( 강의로 잠깐 접해보았지만 선생님은 노래실력이 아주 뛰어나신 것 같기도 하다. )

 

 

나는 인터미디엇만 신청을 하려다가 얼마 차이 나지 않아서 베이식이랑 인터미디엇 둘 다 선택했다. 문법 강의만 있을 줄 알았는데 결제하면 패키지 상품으로 진짜 많은 강의를 보내준다. 아마 보내주신 인강만 다 들어도 초보는 정말 탈출할 것 같았다. 

 

이렇게나 많은 자료를 언제 다 본단 말이지... 음,,, 여기 영상에서 단점이 있다면 박가은선생님의 강의 외엔 다른 강의들은 좀 오래되었다는 느낌이 들어서 화질과 패션은 좀...

현장강의에서 이해되지 않았던 1~5 형식의 구조. 여러 번 다시 보면서 이해하고 교재 연습문제도 같이 풀어보면서 이해하게 되었다. 

 

문법강의는 박가은 선생님이랑 다른 선생님도 계셨는데 나는 박가은 선생님이 가장 나랑 맞는 것 같아서 박가은 선생님으로 선택했다. 

 

환급패기시 수강의 단점은 아이패드로 수강했는데 수업 출석인증이 잘 되지 않아 두 번이나 고객센터 연결해서 출석인증이 되었는데 어플로는 인증이 잘 되지 않는 것 같다. 어플로 이미 수강완료 되었지만 수없이 출석인증이 되지 않아서 좀 화가 났다. 아이패드로 아래 말씀하신 것처럼 들어갔는데 뭔가 불편하여 다시 어플로 돌아와서 그냥 마음 편하게 환급받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강의를 듣고 있다. 

가장 중요한 점은 강의 중 아무거나 매일 같은 강의라도 매일 들으면 출석인증을 해 주는데 배속으로 들었을 때 수업 출석인증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또 한 가지 좋은 점은 수강가격에 교재 두 권의 값이 포함되어 무료로 배송까지 해준다는 점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