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오사카 대관람차 후기 | 해유관 근처 놀거리

로로로야 2024. 12. 23. 00:01
반응형

 

 



오사카 대관람차 후기

해유관 가는 길에 홀린 듯 대관람차를 먼저 타려 했으나 입장 시간이 다가와서 해유관 관람하고 관람차를 탔어요. 

 

해유관 옆에 대관람차는 간사이 조이 패스 이용이 안 된답니다. 1인당 900엔이었는데요. 총 80개 박스이고 한 바퀴 도는데 15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시스루와 일반 자리가 있는데요. 시스루는 대충 일반좌석 10개, 15개 하나씩 사이에 끼어 있어서 저희는 조금 줄을 서서 기다렸답니다. 일반 자리는 대기 없이 바로바로 탑승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노을 지는 시간대는 사람들이 좀 몰리는 것 같더라고요. 다들 노을 보로 많이들 타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노일 지기 직전 타임에 탄 거라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위로 올라가면 해유관뿐만 아니라 바다와 오사카 시내도 같이 보이는데요. 하루의 마무리로 타는 건 좋은 것 같아요. 

 

시스루는 이렇게 전부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발아래로도 밖을 볼 수 있어요. 시스루를 타보니 일반을 타도 큰 차이는 없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그리고 안에는 에어컨도 있어서 여름에도 시원할 것 같더라고요. 이날은 너무 춥지 않아서 그런지 히터는 틀지 않았어요. 

2024.12.12 - [여행] - 오사카 해유관 근처 돌아볼 만한 곳

2024.12.12 - [여행] - 간사이 조이패스 사용 후기 | 도톤보리 크루즈 후기

 

간사이 조이패스 사용 후기 | 도톤보리 크루즈 후기

간사이 조이 패스 사용 후기 저희는 미리 간사이 조이 패스를 구매해서 갔는데요. 3박 4일 여행을 했지만 하루는 해유관, 하루는 유니버셜을 가다 보니 간사이 조이 패스를 사용할 기회가 별로

rororoy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