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나이키 에어맥스 코코 샌들 후기 컬러 비교

로로로야 2024. 6. 3. 00:01
반응형

나이키 에어맥스 코코 샌들은 몇 년 동안 고민 끝에 구매하기로 했는데요. 블랙이랑 샌드드리프트 컬러 두 가지 구매했는데요. 

오늘은 컬리 비교 후기글 작성 해 보려 해요.

 

 

나이키 에어맥스 코코샌들 블랙 사이즈 후기 

사이즈가 조금 크다는 후기가 있어서 평소 220~230 사이즈 착용하는 저는 220 사이즈를 주문했는데요. 역시 대중의 후기들은 믿을 만 한가 봅니다. 220 사이즈 잘 맞았고 양말이랑 신어도 잘 맞았어요. 

 

 

나이키 에어맥스 코코샌들 블랙 포장 상태

저는 에이비씨마트에서 블랙 220 사이즈를 주문했는데요. 아... 택배 박스 뜯어보고 정말로 당황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보통 유산지 같은 종이를 넣고 종이로 한번 신발 감싸서 포장되어 오는데요.

 

이건 그냥 신발박스에 신발만 덩그러니 정말 성의 없게 배송 와서 혹시 dp 상품이 배송되었나 할 정도로 의심이 되더라고요.  하지만 다른 후기들을 열심히 찾아본 결과 복불복인 것 같지만 대부분 종이가 없이 배송된 듯하더라고요.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과 안심을 같고 이리저리 살펴보니 신발상태는 새것 같았고 문제없는 것 같더라고요. 



솔직히 컬러 고민이 정말 많이 되었는데요. 베이지랑 샌드드리프트 컬러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표시도 이렇게 되어 있으니 에이비씨마트에서 가품을 판매할 일은 없겠다 생각했어요. 

 

 

밑바닥 모습인데요. 미끄럽지는 않을 것 같았어요. 



정면 모습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코코 샌들 샌드드리프트 포장 상태

컬러고민이 너무 많았던 저는 나이키 공홈에서 샌드드리프트 컬러를 주문했는데요. 공홈에서 받은 신발도 종이포장 없이 박스에 신발만 덩그러니 포장되어 왔더라고요. 

 

 

블랙이랑 같이 이리저리 사진 찍어 보았어요.


밑바닥도 블랙이랑 별 다른 점이 없었어요. 

 

 

베이지컬러 양말에 착용해 보았는데요. 샌드드리프트컬러는 맨발에 착용했을 때가 더 예뻤고 화이트 의상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양말 착용하고 신은 정면 모습이랍니다.

 

코코 샌들 컬러 비교

샌드드리프트 컬러랑 블랙을 맨발에 착용해 보았는데요. 확실히 맨발에는 샌드드리프트가 더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두 가지 컬러 정면으로도 비교해 보았답니다. 

 

 

이건 옆모습인데요. 옆모습은 블랙이 더 예쁜 것 같았어요. 

 

 

두 가지 컬러 정면 모습입니다. 

 

 

두 가지 컬러 양말 신고 신어 보았는데요. 확실히 블랙이 더 예쁜 것 같더라고요. 양말 신고 신으시려면 저는 블랙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 코르테즈 레더 블루  (1) 2024.06.06
나이키 줌 보메로 5 후기  (0) 2024.06.04
더 하노이 마사지샵 이용후기  (1) 2024.04.26
해외여행 장거리 항공 이용 후기  (0) 2024.04.25
악뮤 서울 콘 후기  (0) 2024.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