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강남 데이트 맛집 | 사유의 서재

로로로야 2024. 5. 27. 00:01
반응형

 

 

사유의 서재 위치 

지하철로 이동하시면 신논현역 6번 출구와 강남역 11번 출구로 이동하시면 가장 편하더라고요. 강남역 쇼핑거리를 걷다 보면 금방 도착했어요. 

 

 

 

사유의 서재 주차장

사유의 서재에서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역삼문화공원 제1호, 제2호 공영주차장인데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5분당 300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사유의 서재 강남점 분위기

저희는 강남점을 방문했는데요.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바로 와인공병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는데요.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전신거울도 있어서 간단하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사유의 서재 내부

테이블마다 공간이 여유로워서 식사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는데요. 모임이나 회식으로도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긴 테이블도 있어서 회식 끝나고 간단하게 와인 한잔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어요. 

 

내부 공간은 생각보다 꽤나 쾌적해서 좋았어요. 

 

 

사유의 서재 예약

저희는 네이버 예약으로 평일 7시에 방문했는데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예약은 네이버나 캐치테이블로 예약 가능 한 걸로 알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가 예약할 때에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바로 예약할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예약이 어렵거나 그러지는 않았던 것 같았어요. 

 

사유의 서재 메뉴 

저희는 코스로 세트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음료 혹은 와인부터 스테이크, 스파게티, 샐러드, 마지막에 디저트까지 알차게 나왔고 너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처음으로 나온 음료수와 샐러드입니다. 

 

 

샐러드 다음으로 나왔던 것 같은데요. 저는 할머니 입맛이라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ㅎㅎㅎ 

 

 

순서는 기억이 잘 나지는 않지만 다음으로 이건 스테이크인데요. 세트메뉴 주문 시 고기주문은 주문 종류에 따라서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더라고요. 

저희는 이베리코 고기로 주문했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스테이크 먹으니 좀 배가 불렀어요. 

 

 

 

 

스테이크 소스는 세 가지로 나왔는데요. 셋 다 모두 찰떡궁합이었지만 저는 고추냉이가 젤 맛있더라고요.

 

 

사유의 서재 파스타

파스타 등장이 제일 시그니처라고 말할 수도 있겠네요. 직원분이 카트로 밀고 오셔서 옆에서 파스타를 직접 돌려주시는데요. 신기하기도 하고 일종의 파스타 쇼 같은 분위기도 있어서 재밌더라고요.

 

 

 

 

쇼가 끝나고 그릇에 담긴 스파게티에 플레이팅을 하고 치즈를 뿌려주는데요. 완성된 스파게티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디저트인데요. 디저트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그릇도 꽃모양으로 된 그릇에 담겨 있어서 예쁘게 올라왔는데요. 불빛과 어우러져서 그런지 분위기 있어 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