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기

용산 베이커리 맛집

로로로야 2024. 5. 18. 00:01
반응형

 

 

요즘은 베이커리가 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런던베이글은 아직도 대기 줄을 기다릴 자신이 없어서 시도조차도 하지 않았답니다. 

 

 

 

용산을 방문하면서 테디뵈르하우스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용리단길 위치

삼각지역과 신용산역 사이에 위치한 용리단길은 많은 MZ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핫플레이스이지만 시끄럽지 않고 조용한 거리의 분위기에서 많은 맛집들과 카페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는 것 같네요. 

 

브런치카페가 많이 생겨나면서 베이커리 맛도 가게마다 다 다르고 특별한 맛이 많은 것 같았어요.

 

 

테디뵈르하우스 용리단길 용산

가게 입구부터 정말로 예쁘게 꾸며 놓았는데요. 동화 속의 한 장면처럼 예쁘고 해외 유럽을 방문한 것 마냥 정말로 감성 그 자체인 것 같네요. 

 

가게 입구 앞에서는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었고 내부에서 창가에 앉아 베이커리를 먹다 보면 솔솔 불어오는 바람이 정말로 기분을 좋게 만드는 것 같았어요. 

 

 

테디뵈르 하우스 위치

용리단길 가운데 위치해 있는데요. 쌤쌤쌤을 찾다 보면 테디뵈르하우스가 바로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지하철로 가신다면 삼각지역이 더 가까운 것 같았어요. 

 

 

테디뵈르하우스 베이커리

테디뵈르하우스의 베이커리는 정말로 디자인도 다양하고 맛도 다양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테이뵈르하우스만의 베이커리만 있는 것 같아요. 

 

매장에서 브런치를 드시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저는 가게 오픈 시간즈음에 일찍 예약을 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일찍 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고 베이커리도 갓 구운 베이커리가 많이 나와서 바로바로 먹을 수 있었던 점이 좋았어요. 

 

 

테디뵈르하우스 내부 분위기

앞에서 직원분이 예약자분들 안내하고 계신데요. 안내에 따라 예약번호 호출되면 입장하면 되었어요. 테이크아웃을 하면 대기 없이 바로 입장 가능 해서 좋았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요. 매장에서 먹을 때는 조금 많이 시끄럽다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아무래도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매장 대기 손님도 많아서 그렇지 않을까는 생각입니다만...

 

어쨌거나!!! 베이커리는 정말로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입니다. 정말로 맛있었어요. 

반응형